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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어린이보험" 연령 제한 조정으로 절판마케팅 활발, 소비자 주의 요망
9월을 앞둔 보험권에서는 연령 제한 변경으로 인한 어린이보험이 사라지는 점을 강조하는 "절판마케팅"이 눈에 띄게 활성화되고 있다. 보험사들은 9월부터 어린이보험 가입 연령을 0~15세로 조정하며 이에 따라 대규모 변경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로 인해 과도한 절판마케팅으로 인한 불완전한 판매나 민원 발생 가능성이 우려되고 있다. 금융 전문가는 소비자들에게 신중한 판단을 권고하며, 자신의 보험 보장과 중복되지 않으면서도 저렴한 상품을 선택할 것을 조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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